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메가스터디 "수능 모의평가, 풀서비스 받으세요"

[머니투데이 송선옥기자][단계별 무료 맞춤서비스 제공]

온라인교육업체 메가스터디가 오는 6월7일 수능 모의평가를 앞두고 무료 단계별 맞춤 서비스를 준비한다.

메가스터디는 시험일인 7일 당일 자동 채점서비스를 시작으로 서비스를 가동한다. 메가스터디 회원은 이에 따라 실시간 영역별 등급 커트라인 추정서비스, 유명강사 해설 강의를 무료로 받게 된다. 특히 전과목 해설강의는 웹사이트 외에 PMP 다운로드를 준비하고 있다.

8일부터는 틀린 문제를 모아 해설강의를 제공하는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별 등급, 석차분석, 목표대학 지원자 전체 성적을 비교분석 상대적 위치를 상세히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오는 6월7일 수능 모의평가시험이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올 수능의 출제경향을 가늠하고 수험생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무엇보다 정확한 분석이 중요한 만큼 전문기관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햇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오는 6월16일 대규모 오프라이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를 비롯, 메가스터디의 간판급 대표강사들이 2008년 수능 출제전망과 실적전략, 논술대비법 등을 강의할 계획이다.

송선옥기자 oops@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