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송복규기자][[2007 대한민국 주거서비스 대상]최우수 유지·보수 부문 수상]


SK건설(대표 유웅석)은 입주후 단순 하자보수에서 벗어나 다양한 아파트 유지·보수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서비스 부문에 따라 A∼E 등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는 '비타민 서비스'는 아파트 유지·보수는 물론 입주민간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비타민C 서비스인 입주 단지 청소 서비스는 입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입주 단지마다 청소 전문가를 배치해 주방, 욕실, 침실 등 공간별 청소부터 타일, 침대 메트리스, 전등갓 등 주부들이 청소하기 어려운 곳까지 구석구석 청소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입주 연차에 따라 단지별 서비스 내용을 다르게 구성하는 세심한 배려도 높은 점수를 받은 요인이다.

비타민D 서비스도 SK건설의 대표적인 입주 단지 유지·보수 서비스다.

식목일을 기념해 입주단지를 돌며 나무를 심고 관리하는 '우리동네 행복나무' 행사가 주요 서비스로 올해는 △광주광역시 풍암동 SK뷰 △서울 성북구 종암동 SK타운 △서울 구로구 구일역 SK허브秀 △부산 동래구 안락동 안락1차 SK아파트 등 4곳에서 진행됐다. 입주한 지 오래될 수록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는 아파트 조경을 보수하고 풍성하게 가꾸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이밖에 △유기농 주말농장 분양서비스(비타민A 서비스) △입주민 전용 신용카드 발급서비스(비타민B 서비스) △입주지원 및 재테크 상담서비스(비타민E 서비스) 등도 반응이 좋다.

SK건설 임선욱 C/S본부장 "입주아파트의 유지·보수는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인 만큼 청소, 식목행사 외에 서비스 영역을 더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송복규기자 cli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