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11월부터 출시되는 오드아이(odd-i) 제품에 해바라기 예고편 선봬]



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는 영화배우 김래원 주연의 영화 '해바라기' 제작사인 아이비젼 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통해, 오드아이 브랜드 제품에 예고편을 탑재하는 공동마케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퓨전소프트는 11월부터 출시되는 ‘오드아이’ 브랜드의 멀티미디어형 내비게이션인 N700D와, PMP인 P11N에 영화 ‘해바라기’의 예고편을 담은 동영상을 기본으로 탑재한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퓨전소프트가 오드아이의 주 타겟인 20대~ 30대이 선호하는 영화를 통해 오드아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시도한 것.

오드아이P11N은 ‘해바라기’ 영화 속 주인공 태식과 희주를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해바라기의 가족애를 북돋워준다. 특히 해바라기에서 여동생 희주(허이재)가 가장 갖고 싶어하고 태식이 첫 월급 선물로 동생에게 건네는 PMP로 등장한다. 동생 희주는 오드아이P11N의 다양한 기능에 매료돼 영화 속에서 카메라, 음악, 동영상 등 다채로운 기능을 보여준다.

박경욱 사장은 "퓨전소프트는 지난해부터 오드아이(odd-i) 브랜드로 PMP, 내비게이션을 선보인 이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해바라기의 PPL을 통해 메인 타겟인 10~20대의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향후에도 PPL과 같은 이색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승호기자 simonlee72@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