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온라인 장터 G마켓(대표이사 구영배, www.gmarket.co.kr)이 회원들에게 '행복한 여행’을 선물한다.

G마켓은 오는 3월,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oodneighbors.org) 네팔 지부에 'G마켓 해외봉사단 2기'를 파견할 예정이다. 해외봉사단 신청은 G마켓 홈페이지, 후원쇼핑 코너에서 가능하며, 경비 일체는 G마켓이 후원한다.

이번 봉사단은 굿네이버스 네팔지부에서 건축 봉사 활동 및 아동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현지 문화 탐방 등을 통해 네팔의 문화를 체험할 예정이다.

해외봉사단은 서류 전형 및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제 3세계의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열정이 있는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G마켓 해외봉사단은 지난 해 7월 베트남 방문을 시작으로 그 힘찬 나눔의 여정을 시작했다. G마켓 해외봉사단 1기로 선발되어 참여했던 이철승(27)씨는 “내가 그동안 얼마나 행복하게 살아왔는지 깨닫게 되었다. 아마 단순한 여행이었다면 이런 감동은 느끼지 못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팔은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가 지정한 최저개발국(LDCs) 중의 하나이다. 인구 2587만 중 빈곤인구가 42%이며, 식수·교육·취업 문제가 심각한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2002된 설립된 굿네이버스 네팔 지부는 어린이집, 초등학교, 직업교육센터, 지역개발사업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G마켓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랑의 동전 모으기, 아동 및 독거어르신 지원, 러브스쿨 투어, 축구공 보내기, 자선경매, 스타도네이션 등 사회적 책임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오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