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제12회 전라남도 농업경영인대회가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3일간 해남 우수영 일원에서 개최되고 있다.

전라남도농업경영인회원 15,000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친환경 과학영농 실천의 선두주자 한농연" 이란 주제로 한반도 최남단 땅끝해남의 아름다운 문화유적 및 관광자원 홍보와 하늘, 땅, 바다가 만나는 청정해남 농특산물 홍보, 전남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의 화합과 단결을 통한 조직 강화, 그리고 경영인 회원들이 친환경 과학영농의 선두주자가 될 것을 결의했다.

박용완 해남군농업경영인회장은 FTA 협정체결 등으로 농산물 수입 개방과 앞날을 예측할 수 없는 어두운 현실이지만 농업이 앞으로 가능성이 있는 미래의 삶의 터전이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했다.

박철환 군수는 농업경쟁력 강화를 군정의 역점시책으로 설정하여 농업분야 예산의 집중 투입과 잘 사는 농업 농촌을 가꾸어 활기찬 해남 건설을 위해 몸소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고 농업이 우리 미래를 가꾸는 생명산업이 될 수 있기를 기원했다.

군은 대회 기간 동안 땅끝해남 특산품인 황토고구마 캐기 체험, 해남 관광 버스 투어, 자전거 투어, 염색체험, 우수농산물 전시 및 홍보 등 땅끝해남을 홍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