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한예진, 서대문구와 MOU 체결...문화예술 재능기부에 앞장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박정자 학장)은 서울시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와 상호 교류 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2일 한예진 박정자 학장(現 연극배우)을 비롯해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된 이번 협약은 한예진과 서대문구 양 기관의 발전과 문화예술분야 공동 업무 추진을 위한 취지다. 이번 협약 체결로 한예진 재학생들은 서대문구의 다양한 문화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등의 방식으로 재능기부를 펼칠 예정이다.

양 기관은 △문화 예술업무 추진 상호교류, 협력을 통하여 구민의 문화저변을 확대하고 문화향유 기회를 증대 △문화예술분야 공동업무 추진에 대해 상호간 신뢰를 바탕으로 각기 고유 업무의 특수성을 최대한 존중 △관학 연계 문화행사 및 교육프로그램 운영 △문화행사 시 한예진의 우수 학생들의 재능기부 △양 기관 주요 시책홍보를 위한 협력 △지역사회 및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 등의 사항에 대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대해 박정자 학장(現 연극배우)은“우리 재학생들이 서대문구의 방송, 음악, 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에 참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것은 재능기부로 이어져서 지역사회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 같아 기쁘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방송예술분야 전문 교육기관인 한예진은 지난 5월에도 서대문경찰서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고교 방문과 을 통해 특강 활동을 펼치는 등 꾸준한 재능기부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에 △한국방송촬영감독연합회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한국시나리오작가협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한국성우협회 △윌엔터테인먼트 △리얼모션판타지오 △Lambton college 등과 MOU를 체결하는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체험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어 주목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