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해남 - 완도군,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업무협약 체결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7월3일 오후 4시 완도군청 상황실에서 「2014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성공 개최를 위한 해남군?완도군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은 내년(4월 11일 ~ 5월 11일)에 열리게 될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으로 박람회와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 및 활용과 박람회 홍보, 관광객 유치 활성화 협력 등의 상호 발전을 위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또한, 해남군은 박람회 기간 동안 해남군 소속 직원의 벤치마킹, 워크숍 등 각종 프로그램 운영시 해조류박람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 향우회와 관내 기관?사회단체들이 박람회를 적극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김종식 완도군수는 “해남과 완도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방안들이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상생할 수 있는 방안들이 더 많이 창출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박철환 해남군수도 "지자체 간의 갈등을 없애고 상생을 위한 협력 체계가 형성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였다.

한편, 군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인해 개최지인 완도군은 물론 해남군 관내 음식점, 숙박업소, 관광지 등 관광관련 인프라들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우러, 이번 협약은 지난 3월에 있었던 해남?완도?진도 공동화장장 조성 협약에 이은 두 번째로 개최 됐으며, 2014년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세계 20개국 60여개의 해조류 관련 기업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4월 11일부터 5월 11일까지 한달 간 개최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