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월 해남군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전라남도 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참여분위기 조성을 위한 대회 상징물 공모를 전 국민 대상으로 실시한다.
공모대상은 마크, 포스터, 구호, 표어 등 4개 부문으로 당선작과 가작을 포함 총8점을 선정할 계획이며, 공모기간은 4.30~5.29까지이다.
상징물의 주제는 전라남도민의 화합과 번영 및 체육? 문화? 예술? 환경과의 조화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제25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회의 뜻과 이념을 잘 표현해야 한다.
또한 해남군의 슬로건인「군민과 함께여는 활기찬 해남」과 사계절 훈련지로 각광받는「스포츠 명품고장」의 이미지를 특색 있게 집약시켜 표현하는 내용이어야 한다.
응모는 군 홈페이지(http://www.haenam.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문예체육진흥사업소 스포츠마케팅담당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제25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회 상징물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선정하며, 당선작은 분야별로 200만원(구호, 표어는 70만원), 가작은 70만원(구호, 표어는 3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군 관계자는 “제25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회를 도민의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 행사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전 국민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제25회 전라남도민생활체육대회는 오는 10월25일부터 27일까지 모두 22개 종목으로 22개 시군에서 22,000여 명이 참가할 계획이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