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해전통뮤지컬 ‘미소(MISO)’가 오는 11월22일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정동극장의 ‘미소(MISO)’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전통뮤지컬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을 넘어서는 춘향과 몽룡의 사랑이야기로 무대 위에서 아름다운 우리의 음악, 노래, 춤으로 펼쳐진다.

또한, 세계 속에 한국의 미소를 물들이며 해외관객비율이 85%를 차지하는 국내 최고의 국가브랜드공연으로 지난 1997년에 시작해 15년간 4,200회의 엄청난 공연 횟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72만명이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해남군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하는 2012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되어 공연료 전액이 국비로 지원된 것으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관람권은 지정좌석제로 오는 16일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T.530-5453)에서 선착순 예매한다.

군 관계자는 “올해 문화예술부문 각종 공모사업에 참여해 우수공연을 다수 유치할 수 있었다”며, “많은 군민들이 아름답고 흥겨운 뮤지컬 공연을 관람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남군은 금년 한 해 동안 문화예술부문 각종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국립현대미술관 특별전시회를 비롯하여 우수공연 5작품(공연사업비 2억원)과 문화순회공연을(전국 군단위에서 가장 많은 23작품) 유치하는 성과를 거둔바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