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LG패션,닥스 등 라인 확장…목표가↑-우리투자證

[머니투데이 홍혜영기자]우리투자증권은 8일 LG패션에 대해 닥스 여성복 영라인과 헤지스 브랜드 확장 효과 등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기조의 3만1700원에서 3만6000으로 상향조정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윤효진 우리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닥스 남성정장은 2분기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매출액 증가율이 개선되고 있다"며 "닥스 여성복도 양호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판단했다. 올 봄 여름 시즌에 선보인 닥스의 여성복 영라인이 2분기 실적 호조에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또 헤지스 및 라푸마 등 성장 브랜드가 2분기에도 고성장세를 지속했다고 덧붙였다.

윤 애널리스트는 닥스 및 헤지스의 라인 확장을 반영해 2008년 이후 실적 전망치를 높였다.

그는 "올해 봄 여름 시즌 시작된 두 브랜드의 라인 확장은 2008년 이후에 판매 볼륨 확대로 연결될 가능성이 크다"며 "닥스뿐 아니라 헤지스도 올초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인 데다 헤지스 브랜드 내에 진라인을 런칭해 'sub brand' 전략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또 2008년에는 키즈라인 런칭이 검토되고 있어 지속적인 라인 확장이 기대된다.

윤 애널리스트는 2008년 매출액을 7775억원으로 당초 전망치대비 1.1%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또 영업이익은 1171억원으로 4.9% 올렸다.

홍혜영기자 bigyima@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