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주인공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로 흥행질주 중인 영화 <넥스트>의 속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넥스트> 속편 제작에 대한 기대를 표하는 네티즌들의 글이 온라인 포탈 사이트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면서 새로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넥스트> 2편은 언제 나오나요?”
영화 <넥스트>는 2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남자 크리스 존슨(니콜라스 케이지)이 그 능력으로 인해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는 내용의 SF액션대작. <마이너리티 리포트>, <페이첵>의 원작자인 필립 K.딕의 작품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탄탄한 스토리,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개봉 이후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골고루 받으며 흥행 중이다. 그런데 개봉 이후 <넥스트>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 영화에 대한 만족도과 함께 2편에 대한 기대감이 속속 터져 나오고 있어 색다른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2편이 나올까 안 나올까가 무척 궁금해지는 영화.(꿈돌이)”
“시작부터 재미있던데, 이런 반전도 나름 괜찮음 아마 넥스트2 나올 듯(ajtlfk9)”
“저두 2편 나오면 평점10! 니콜라스 케이지 이 영화보고 좋아지네요^^(wjkgns3175)”
“2탄이 나오면 더 재밌겠어염ㅋ 완전 액션영화ㅎ 재밌었어요!!(통통과)
“러닝 타임이 짧은 게 아쉬워요! 흥흥 2편을 기대해 봐야지.(카노)”
이와 같은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은 <넥스트>의 전혀 예상치 못한 마지막 반전에 대한 결과로 보인다.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을 잇는 속편이 기대되는 영화 <넥스트>
3편까지의 시리즈를 모두 성공시킨 <반지의 제왕>과 곧 마지막 편을 공개하는 <캐리비안의 해적>등은 관객들 스스로 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유감없이 표출해온 화제작들. 영화 <넥스트>가 바로 이런 성공적인 시리즈물의 네티즌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2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주인공, 다양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는 신선한 내용과 영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미진진함, 그리고 다음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넥스트>만의 독특한 드라마 구조가 크게 작용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넥스트>는 아직 속편에 대한 제작계획에 대해 결정된 바가 없다. 하지만 이토록 뜨거운 네티즌들의 반응이라면 제작을 생각해 볼 수도 있는 일. 이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넥스트>는 현재 흥행질주 중이다.
2편에 대한 기대감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넥스트>는 신선하고 탄탄한 스토리, 2분마다 바뀌는 드라마틱한 에피소드, 거기에 스펙터클한 액션을 무기로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