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최초로 오프라인 패션매장 사업에 진출한 동대문닷컴(대표 장호, www.ddm.com)이 오는 5일 전주 시내 대표적인 만남의 장소 객사에 3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주 객사 상권은 전주 최대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핵심상권으로 패션, 먹거리, 극장가, 놀이시설뿐만 아니라 화랑가 등이 집결되어 있어 10~20대들의 문화의 거리로 발돋움 하고 있다.
동대문닷컴 오프라인 지사 장욱 지사장은 "객사점은 문화재 객사, 대중교통 승강장이 위치한 곳에 들어서 있어 브랜드 노출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주요타겟층의 니즈와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연예인 팬사인회, 비보이와 요요댄싱팀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전주 객사의 새로운 명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동대문닷컴은 3호점 오픈을 기념해 최근 ‘마녀유희’에서 이색 매력남 채무룡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재희 팬사인회를 오는 12일 전주 객사점에서 개최한다. 외에도 5월 한달 동안 3호점에서 마일리지 카드를 발급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을 무료로 적립해주며, 오픈 당일 방문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온오프라인 통합형 마켓플레이스 동대문닷컴은 거리매장 대구 상징적인 번화가 동성로점, 계명대 성서점과 전주 객사점에 이어 일산, 인천, 강릉 지역에 차례로 4, 5, 6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올해 연말까지 서울, 부산, 대전 등 대도시 주요 상권에 30개 이상 가맹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