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당권도전 나선 이주영 의원, 새누리당 상임고문단과 오찬 회동

5일 여의도 중식당 상임고문단 오찬 회동서 당권도전 소신 피력


새누리당 당권도전에 나선 5선의 이주영 의원이 5일 서울 여의도 중식당에서 새누리당 상임고문단와 오찬을 하며 당권도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유준상 상임고문이 마련한 이날 오찬 회동에서 이 의원은 "지나친 계파 싸움, 패권 추구, 이런 것이 총선 참패의 큰 원인이 되었기 때문에, 이제 그런 지나친 계파 싸움은 없어져야 한다, 화합이 필요하다, 화학적 융합을 위한 용광로가 되어 줄 당대표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 "국민들은 미래가 불안하다. 미 대선주자인 트럼프 등을 보면 기존의 상식을 깨뜨리고 뭔가 새로운 것을 만들려고 하지만 명확히 드러나지 않고 있다"면서 "국민들이 갈망하는 시대정신을 잘 간파해서 거기에 부합하는 후보를 만들어내야 정권재창출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새누리당 대표는 대권후보 경선을 그냥 관리하는 단순한 관리형 대표가 아니라 시대정신을 잘 녹여 새누리당 보수정권의 가치를 실현하는 그런 후보를 창출하는 당 대표가 되어야 한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그 동안 당 정책위의장, 여의도연구원장, 해수부장관, 대선기획단장 경험을 녹여 시대정신을 살리는 경쟁력 있는 후보를 만들어 내야 정권재창출에 성공할 수 있다"며 당권도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이날 오찬회동에는 새누리당 김수한 상임고문, 박희태, 정재문, 서정화, 유준상 등 10여명의 상임고문들과 정우택 의원, 이종구 의원, 조경태 의원 등 현역의원 상당수가 회의장을 찾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