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고길호 신안군수 후보는 지난 22일 압해도 소재 선거사무실에서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자은·암태・안좌를 시작으로 공식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고 후보는 출정식 결의를 통해 “민선 3기 군정의 책임자로 쌓은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신안의 미래를 이끌어 내겠다”며 “신안의 꿈을 위해 다시 시작하자”고 지지자들과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그는 “유관기관의 관내 이전과 십자형 도로망 구축으로 신안의 미래를 위한 기반시설 확충과 농・수・축산업의 경쟁력 강화로 명품개발센터 운영과 해상교통 보조금 지원제도의 개선으로 군민의 소득을 늘리는데 행정력을 집중 하겠다”고 밝혔다.

또 “문화관광의 발전을 위해 관광 인프라구축과 체류형 관광코스 개발, 지속 가능한 대표축제를 개발하고, 종합복지시설의 전 읍・면 확대와 군민 모두가 통합하는 복지대책으로 행복이 융합하는 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고 후보는 군민과의 약속으로 “깨끗한 군정과 공정한 인사로 신바람 나는 군정, 투명한 군정, 군민의 소득과 지역경쟁력 향상, 군민의 명예와 행복을 우선시 하는 한결 같은 군정을 수행할 것”을 약속 했다.

한편, 고길호 후보는 세월호 참사의 안타까움을 함께하며, 차분한 정책선거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검증받는 선거전을 치르기로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