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소나무당 입당 선언문] “윤석열‧한동훈 퇴출시키고 송영길 정권 창출해낼 것”

“송영길, 경제‧통일‧외교안보 등 대통령 될 만한 식견 갖췄다”

[편집자주] 이 원고는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이사가 11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소나무당 영입인재 발표 기자회견에서 발표할 입당 선언문입니다. 


[변희재 · 미디어워치 대표이사]

저는 안진걸, 김용민 등과 2년간, 좌우통합 윤석열 퇴진 집회를 이어왔습니다. 그러던 차에 작년 6월, 목포에서 송영길 대표를 처음 만났을 때 송 대표는 놀랍게도 저의 태블릿 조작 관련 책 3권을 모두 정독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선 송 대표는 곧바로 검찰청 앞에서의 기자회견을 통해 “윤석열, 한동훈이 최서원(최순실)의 태블릿을 조작했다”고 이슈화를 했고, 이로써 검찰과의 전면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송 대표의 돈봉투 혐의는 설사 인정된다고 해도 벌금형 정도의 경범죄 수준의 것이었습니다. 이런 송 대표가 결국 구속까지 된 데에는 윤석열과 한동훈이 저지른 희대의 조작수사인 태블릿 조작수사를 거론한 것에 대한 정권의 보복 차원인 것입니다.

송영길 대표는 저에게 “내가 당신 책을 읽었으니, 당신도 내 책을 다 읽어달라”고 요청, 저는 시중에 나와있는 10여 권의 송영길 대표의 책을 모두 구입하여 읽었습니다. 책을 읽어보니 송 대표가 평소 “학생운동에서 회장을 하다가 정치에 입문할 때부터 대통령이 되기 위해 부지런히 공부했다”고 자부한 대로 그는 역시 경제, 통일, 외교안보 등에 대해 대통령이 될 만한 식견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어차피 송영길 대표는 검찰 정권과 정면승부를 걸었기에 정권을 끝장내버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송 대표 스스로 대권주자로 올라서서 윤석열 정권을 조기 종식시키겠다고 공언하고 실제 이를 실천해야 합니다.

저는 소나무당에 입당하여, 최소한 1년안에 태블릿 조작주범들인 윤석열, 한동훈 일당을 퇴출시키고 송영길 정권을 창출해내겠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