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문화관광정책 전문가 “심장이 잘생긴 청년” 김정욱 후보

해운대구의회의원 보궐선거 선거사무소 개소


김정욱 새누리당 해운대구의회 의원 보궐선거(해운대구 가선거구,우1,2.3동 중1동) 후보가 2일 기계공고 인근 신축건물(해운대로 553)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개소식에는 하태경 국회의원, 이삼열 전(前) 연제구의회 의장 등이 축사를 낭독했으며 100여 명의 지지자와 해운대 구민들이 참석했다.



김정욱 후보는 문화관광정책 전문가답게 문화콘텐츠 관련 공약 4가지 ▲해운대 오케스트라 설립 추진위 구성. ▲애견파크 설립 추진,▲ 마르세유와 자매결연추진 ▲영화 드라마의 시작은 해운대에서, 관광콘텐츠 관련 공약 4가지 ▲해운대투어쿠폰(H.T.C)▲야(夜)시장▲도심공항터미널 ▲김연아 국제 아이스링크(가칭) 건립 추진위 구성 등을 내세웠다.

새누리당의 젊은 후보로서 세련된 보수를 표방한 김정욱 후보는 출마의 변에서 “여름 피서철을 제외하고는 해운대의 경제가 좋지 않다"며 ‘해운대365프로젝트’를 통해 4계절 항상 활력이 넘치는 해운대를 만들겠다고 기염을 토했다.

김정욱 후보의 ‘해운대365프로젝트’는 문화관광콘텐츠 서비스산업을 통해 1년 365일 항상 활력넘치는 해운대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김정욱 후보는 대한민국의 성장엔진이 제조업에서 서비스산업으로 넘어왔으며 그 중심에 해운대가 있다며 해운대가 부산을 먹여살리고 부산이 대한민국을 먹여살릴 수 있다고 원대한 의정활동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