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엔터테인먼트워치 (연예/문화)


배너

생방송 TV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여론조사와 함께 처음 시도하는 첫 방송이 7일 밤 10시에 진행돼 주목된다.

TV를 통한 실시간 여론조사 데이터에 의거한 관련 전문가들이 진단과 해석을 하는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생명 나눔이라는 또 다른 바람과 국민의식의 변화 및 태도에 의미가 있다.

한국여론방송은 이날 생방송 실시간 TV여론조사(프로그램이 진행되는 60분 동안 시청자들은 화면 왼쪽 하단에 ‘설문참여’라는 아이콘을 클릭해 설문에 참여)와 함께 과학적, 객관적인 데이터와 함께 전문패널들이 토론하는 색다른 소통과 자발적 참여의 TV 공론의 장을 펼친다.

그리고 방송프로그램의 TV조사에 참여하는 설문대상자에게는 현금을 지급하며, 월 누적된 현금으로 통신비, 수신료, VOD쿠폰사용 등 비용 및 세금의 선순환 구조인 시청자들의 공익을 위해 탄생한 새로운 개념의 방송이다.

사회통합을 위한 새로운 방송 서비스 모델인 한국여론방송은 기존 리서치시장을 디지털TV방송으로 끌어들임으로써 기존의 조사회사와 방송사들이 시도하지 못했던 시청자들과 쌍방향, 실시간 리얼타임 조사를 기반으로 세계최초 융복합(ICT정보통신기술 + 방송통신)을 실현한 여론전문 TV방송채널이다.

시청은 (텔레비젼에서는 KT olleh TV Ch.254, 현대 HCN Ch.436, 모바일,PC에서는 에브리온TV- Ch.30)에서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