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미디어워치, 수컷닷컴 동시접속자 약 6시간만에 1만명 돌파

서비스 시작 5시간 30분만에 1만명 돌파 '서버다운 우려'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이끄는 수컷닷컴 측은 서비스 시작 약 5시간 30분만에 동시접속자수 1만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12월 23일 오후 1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수컷닷컴은 오후 3시 이후부터 모바일 버젼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오후 4시부터 접속자가 급속하게 늘어나더니, 퇴근시간인 오후 6시 30분 경에는 순간적으로 동시접속자 수 1만명을 돌파한 것이다. 퇴근시간과 겹치면서 모바일 이용자의 수가 순간적으로 늘어난 것이 주요 원인이었다.

서버가 불안정 하여 접속이 일시적으로 안되는 등의 장애가 생기자 방문객 증가 추세가 주춤해졌으며, 사이트 방문이 처음인 사용자들이 글을 쓰는 것 보다 관찰하는 빈도가 높아 순간적으로 동시접속자 수가 폭증한 것 같다고 수컷닷컴 측은 밝혔다.

첫날, 동시접속자수 1,000명 남짓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준비를 하였으나, 예상보다 10배나 많은 인원들이 갑자기 몰리자 순간적으로 시스템에 장애가 생기는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수컷닷컴 측은 긴급 복구조치를 하여 20시경부터 시스템을 정상화 시켰으며, 이런 추세로 방문자가 급증한다면 원할한 시스템 운영을 위해서 이번 주 내로 서버증설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정식서비스 시작일을 두고서 2014년 1월 1일과 2013년 12월 20일 전후를 두고 고민하다가 서비스 개시일을 약 1주일 정도 앞당기면서 서버 튜닝 등이 완벽하게 준비되지 못하여 기술적인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으나, 오류수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애국우파 포털사이트로 넘어가기 위한 과도기적인 단계를 거치고 있는 수컷닷컴으로 애국진영 국민들의 유입이 끊이지 않고 있어, 대한민국 정치계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관측하고 있다.


=> 수컷닷컴 바로가기

http://sookut.com/892184599482
<사이트 주소>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