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한나라당 광주시당 김정업 위원장은 23일 당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김정업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광주시당은 그동안 어려운 세월을 보냈다"며 "정의롭게 인내하면서 희망의 광주시당을 이끌어 달라는고 당원들의 뜻을 받들어 시당을 새롭게 출발하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또, "당원들의 뜻을 가장 높이 섬기고 당원으로서의 초심을 지키겠다"라며 "지금 광주시당에 가장 필요한 것은 당원들의 단합과 화합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광주시당의 역점은 시당 구성원들 간 화합을 통한 신뢰 회복이 우선이다"라며 "구태의연한 관행과 비상식이 넘볼 수 없는 건강한 광주시당 건설에 모든 힘을 쏟겠다"라고 협력을 요청했다.

그는 "당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이해하는 통솔력, 서로 함께 대안을 찾는 조화로운 지도력을 세우겠다"며 "광주시민과 당원들의 작은 목소리들도 청취해 더 낮은 자세로 앞장서서 챙겨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김 위원장은 "그동안 집권 여당이면서도 소홀할 수밖에 없었던 광주시민의 교육, 일자리, 복지, 노후 준비 등 시민의 기대에 부응할 맞춤형 복지정책도 착실히 준비하겠다"며 "총선과 대선을 대비해 광주 현안을 해결하는데 맡은 역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광주시민이 원하는 공약이 마련될 수 있도록 중앙당과 긴밀히 정책을 조율해 나가겠다"며 “광주시민과 당원들을 위하는 집권당의 역할과 의무를 다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문일 전남도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광주•전남이 똘똘 뭉쳐 호남에서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며 "내년 총선과 대선에서 광주전남 교두보 확보에 함께 온 힘을 들이자"며 취임을 축하했다.

이어 중앙당에서 유일하게 참석한 김장수 최고위원은 "틈틈이 시간을 내서 호남을 찾고 광주•전남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시당 발전을 기원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한나라당 김장수 최고위원,한 영 전 최고위원,김문일 전남도당위원장, 박영철 전대사,정용화지역발전위원장,김태욱•정용활•정순길•노덕린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 및 당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한나라당 전남도당 김문일 위원장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전남도의회 브리핑실에서 취임 기자회견을 통해 도당운영 포부를 밝힐 예정이며 취임식은 27일 오후 3시 중흥동 당사 5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