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신축 해남영재교육원, "실력있는 인재로 키운다"

해남중학교서 더부살이 끝내고 최신 건물로 이전, 16일 개강 수준높은 교육 기대


해남영재교육원이 해남중학교에서의 더부살이를 끝내고 해남교육지원청 앞뜰에 마련된 새로운 건물로 이전, 재 개강한다.

오는 16일 개강하게 되는 해남교육영재원은 그동안 해남중학교 교사 1동을 사용해 왔다.

지난해 8월 시공한 신축 해남영재교육원은 과학실2, 수학실2, 영어실1, 논술실1, 컴퓨터실1, 그리고 교무실 1실로 이뤄졌으며, 이제 신축 교육원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영재들에게 창의적 사고력을 중시하는 교육방법으로 더욱 적절한 영재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해남영재교육원은 지난 1993년 동·하계 과학영재교실로 출발하여 2003년 초등 19명, 중등 14명 등 총 33명이 제1회 수료를 한 것을 시작으로 2011년도 제9회 영재생들이 수준 높은 지식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이번 새 건물로 이전하는 해남영재교육원은 최신 시설과 최고의 기자재를 갖추고 있으며, 시설보다 앞서 내실있는 교육환경을 위해 실력이 인정된 우수교사들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원생들을 실력있는 인재로 키우기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전라남도해남영재교육원은 영재교육대상자 조기발굴과 조기교육 다양한교육 · 창의력과 문제해결력 신장 ·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보급 · 영재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목적으로 영재교육진흥법과 시행령에 따라 각 시·도교육지원청별로 운영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