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국민체육진흥공단-하나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무료 어린이 인라인스케이팅 교실

대한롤러경기연맹(회장 유준상)이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후원사인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과 함께 23일(토) 오후 2시부터 “제5회 국민체육진흥공단-하나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무료 어린이 인라인스케이팅 교실'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행사는 2011년 하나금융그룹과 대한롤러경기연맹이 스포츠를 통한 건전한 여가 선용과 인라인스케이팅의 저변 확대 및 적극적 홍보의 일환으로 시작했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인라인스케이팅 교실은 대한롤러경기연맹이 2000년대 초반부터 롤러 종목 저변확대와 안전하고 올바른 스케이팅 기술 전파 등을 목적으로 배출해 오고 있는 공인지도자(KCI)들과 국가대표선수들이 함께 참여해서 안전하고 즐거운 인라인스케이팅 시간을 이어나간다.​

이번 인라인스케이팅 교실은 KCI 공인지도자를 통한 세세한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유가람, 이명규 등 세계적인 경기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피드 국가대표선수들이 각 동작에 대한 시연과 개인별 지도를 병행한다.


아울러 롤러스포츠 세부종목의 하나로 화려한 기술이 돋보이는 슬라럼과 남성미가 넘치는 인라인하키 선수단의 시범도 펼쳐질 예정이며, 국가대표선수들과 참가 어린이들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펼치는 시간이 마련되어 더욱 즐거운 인라인스케이팅 교실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롤러스포츠가 안전하고 재미있는 스포츠라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지체장애인도 초청한 이번 행사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참가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연맹 채유탁 팀장은 "이번 행사는 인라인을 배우려는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