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한나라당 전남도당위원장에 김문일 '당선'

김문일 240표, 천성복 236표 4표차 신승 거둬 새 위원장에 당선


한나라당 전남도당 위원장에 김문일(64) 후보가 당선됐다.

한나라당 전남도당은 2일 도당에서 총 대의원737명 가운데 투표에 494명이 참석한 경선에서 김 위원장은 240표를 얻어 236표를 획득한 천성복 후보를 4표의 신승을 거둬 신임 도당위원장에 당선됐다.

김문일 전남도당위원장은 당선소감에서 "먼저 오늘 전남도당대회는 한나라당 전남 공조직을 새롭게 개편하는 의미 있는 도당대회였다"며 "이번 경선에 끝까지 경쟁을 벌인 천성복 후보와 박연화 후보에게 위로와 격려를 보내며 화합된 모습으로 새로운 전남도당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김 위원장은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와 감독을 지내면서 세계 100여 개국을 돌아다니며 많은 것을 보고 배웠다"고 말하고 "특히 현대해상 호남본부장을 경험하면서 지역 경제와 호남지역 현안을 잘알고 있어 누구보다 전남도당을 활기찬 도당으로 변화 시 킬 자신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당원 모두 함께 전남도당을 멋지게 살려내 내년 총선과 대선에서 전남도당의 진가를 보여야 한다"며 "새로운 도당을 만들기 위해 사고 당협에 조직책을 최대한 빨리 임명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위원장은 "앞으로 전남도당 운영위원 모두를 각 당협에 공평하게 배분하겠다"며 "그동안 당을 위해 헌신해 온 분 모두가 참여하는 화합하는 도당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최근 현대가 나눔재단을 만들어 양극화 해소, 일자리 창출, 젊은이 창업을 위해 각각 5000억원씩 출자했다"고 상기시키고 "호남에 150억 도서관 확보와 함께 일자리, 창업자금을 많이 끌어와 전남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 번째 도전 끝에 당선된 김 위원장은 "내년 총선과 대선은 정말 중요한 선거에서 무엇보다 도당위원장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호남이 그동안 역사의 고비 고비 마다 정의와 진실의 편에 서서 국가 발전에 큰 역할을 했듯이 저 또한, 전남도당이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도록 당원 여러분들의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