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해남군, 2012년 도시가스 공급 시작

해남군, 2012년 도시가스 공급 시작
(주)해양도시가스와 업무협약 체결


해남군(군수 박철환)에 도시가스가 빠르면 오는 2012년 말 공급될 전망이다.

해남군은 5월31일 군청 상황실에서 박철환 군수, (주)해양도시가스 대표이사 정영준 사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가스 공급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군과 (주)해양도시가스는 원활한 도시가스 공급사업을 위해 상호 협력, 올 8월부터 공사를 착공하게 된다.

공사는 오는 2016년까지 6년간에 걸쳐 총 89억원을 투자하여 해남읍에 정압기 4개소와 배관연장 19.4km를 설치하게 되며, 빠르면 2012년 말부터 에너지 소요량이 많은 집단공동주택, 기업체, 관공서 등이 도시가스를 공급받을 수 있게 된다.

이후 지역 서민안정과 투자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추가 수요처에 대한 공급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

군은 업무협약에 따라 도시가스 공급사업 관련 인__허가 등의 행정지원을 하게 되며, (주)해양도시가스는 사업추진과 해남군의 도시가스 공급에 총력을 다 한다.

군 관계자는 “도시가스는 타 연료에 비해 경제적이고 안전하며, 친환경 적인 에너지로서 우리군의 공급사업이 완료되면 연간 약 10억원의 연료비용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도시가스 공급사업 추진으로 지역서민 생활 안정과 향후 농공단지, 산업단지 등 입주업체의 경쟁력 향상,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