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카이스트에 포렌식 보고서 제출, "손석희 수상 완전 최소하라!"

24일 오전 10시 국회 정론관, 오후2시 카이스트 도곡 캠퍼스에서 기자회견

대한애국당 변희재 정책위의장이 카이스트에서 JTBC 에 대한 언론상 시상을 전면 취소하라는 기자회견을 열기로 했다.

   

기자회견은 24일 오전 10시 국회 정론관오후 2시 카이스트 서울 도곡 캠퍼스에서 각각 열린다. 변 의장은 기자회견 장에서 손석희 태블릿PC 조작 관련 검찰 포렌식 보고서와 월간조선 11월호도 같이 카이스트 측에 제출키로 했다.




카이스트는 애초 제7회 정문술과학저널리즘 대상자로 JTBC 태블릿PC 보도팀을 선정했었다. 그러나 20일 오후 갑작스럽게 시상식을 무기한 연기하고 수장작과 일정도 다시 논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근 본지와 월간조선, 주간한국 등 여러 매체가 본격적으로 태블릿 조작보도 문제를 다루면서 카이스트 측이 큰 부담을 느낀 것으로 풀이된다. 


변희재 의장 측은 기자회견과 별개로, 이번 시상의 총책임자인 정문술미래전략대학원의 이광형 교수에게는 따로 검찰의 포렌식 보고서와 월간조선 11월호도 제출하기로 했다.

 

카이스트는 국립 과학기술 대학으로, 검찰의 포렌식 보고서만 입수하면, 손쉽게 조작 여부를 밝혀낼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