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강아지분양 및 애견분양 대표브랜드 “ 해피애견타운 전국최다지점 ” 건강한강아지 및 10가지 서비스


요즘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늘어나고 있다.
분양을 받기 위해 먼저 꼼꼼하게 강아지분양 샵 을 다녀보면서 분양을 받을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분양고객들이 추천하는 애견샵으로 “ 해피애견타운 ”이 사랑을 받고 있다.

1인 가정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애견샵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유독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늘어나고 있는 해피애견타운은 지방에서도 많은 고객분들이 찾는 강아지분양 으로 유명하다.

위생적인 매장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 되고 있는 애견샵을 찾는 분양고객들이 재분양과 애견분양을 추천하고 있어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더 많은 해피애견타운 체인점이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전문켄넬을 독점으로 연계를 해서 운영하고 있어 다른 애견샵에 보다 더 건강하고 예쁜 아기들이 많다고 많은 고객들이 말하고 있다.

대표 종류는 포메라니안, 말티즈, 비숑프리제, 푸들, 치와와, 웰시코기, 불독,비글 등 종류 로 다양하다 혈통 보증서 있다고 하니 전문성이 믿을수 있다고한다.

전문적으로 하며 반려동물인 고양이 도 운영중이다 강아지분양 만큼이나 고양이를 사랑하는 마음또한 특별한거같다.

해피애견타운은 홈페이지와 블로그, 카페를 통해서 분양중인 강아지를 바로 확인하고 분양을 받을수 있고 분양고객과 애견인들을 위해 매달 이벤트를 열어 함께 열린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유기견 문제를 즉시하면서 유기견 캠페인에도 동참을 하고 있다.

해피애견타운 이대표는 “ 반려동물은 15년을 함께하는 평생 가족이기 때문에 분양전부터 체계적인 관리와 위생을 중요시해 건강한 반려동물을 고객분들에게 분양을 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7년연속 고객만족 1위!! Always Happy!! Happy Pet Town!!

해피애견타운 홈페이지에 고객 한분한분이 남겨주시는 분양 후기가 해피애견타운의 큰 자랑이며 제일 큰 기쁨이라고 덧붙였다.

해피애견타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appytown.kr) 와 문의전화 02-467-5008 카카오톡 happytown5008을 통해 24시간 문의 할수 있다.

윤수지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