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와 대한민국이 선택한 '72만분의 1 사나이'로 Mnet '슈퍼스타K'의 최종 우승자 서인국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달려와(Rally Ver. 2) (With. Bigtone)>가 30일 자정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서인국의 신곡 <달려와 (Rally Ver. 2) (With. Bigtone)>는 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가 프로듀서하고 인기 여성그룹 쥬얼리(Jewelry)와 래퍼 낯선(NA.SUN)이 함께 불러 화제가 되었던 Mnet '슈퍼스타K'의 주제곡 'Rally'를 최종 1인의 우승자로 선정된 서인국을 위해 원곡의 프로듀서인 이트라이브(E-TRIBE)가 새롭게 리메이킹한 곡이다.
빠르고 강렬한 댄스곡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준비 중인 이들에게 자신감을 북 돋아 주는 내용을 주로 담았던 원곡 'Rally'와 달리 R&B 버전의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Love Song으로 재탄생한 <달려와 (Rally Ver. 2)>는 서인국과 2인조 남성 그룹 해피페이스(HappyFace)의 멤버인 빅톤(Bigtone)이 함께 불렀다.
음원이 공개된 후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엠넷닷컴 등에서는 "서인국한테 정말 딱 맞춘 곡이라는 생각이 든다, 부른다가 왜 타이틀인지 너무 아쉽고 후속곡으로 꼭 활동했으면 좋겠다, 한국에서 이런 느낌의 노래를 듣게 될 줄 몰랐다, 어떻게 소화할까 궁금했는데 쥬얼리가 불렀던 원곡보다 더 좋은 것 같다, 역시 이트라이브, 할 말 없게 만든다." 등의 감상평이 쏟아졌고 현재 엠넷닷컴의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서인국의 <달려와 (Rally Ver. 2) (With. Bigtone)>는 프로듀서 E-TRIBE가 Mnet '슈퍼스타K' 최종 1인의 우승자로 선정된 서인국만을 위해 리메이크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던 곡으로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