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와 대한민국이 선택한 '72만분의 1 사나이'로 Mnet '슈퍼스타K'의 최종 우승자 서인국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달려와(Rally Ver. 2) (With. Bigtone)>가 30일 자정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서인국의 신곡 <달려와 (Rally Ver. 2) (With. Bigtone)>는 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가 프로듀서하고 인기 여성그룹 쥬얼리(Jewelry)와 래퍼 낯선(NA.SUN)이 함께 불러 화제가 되었던 Mnet '슈퍼스타K'의 주제곡 'Rally'를 최종 1인의 우승자로 선정된 서인국을 위해 원곡의 프로듀서인 이트라이브(E-TRIBE)가 새롭게 리메이킹한 곡이다.

빠르고 강렬한 댄스곡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준비 중인 이들에게 자신감을 북 돋아 주는 내용을 주로 담았던 원곡 'Rally'와 달리 R&B 버전의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Love Song으로 재탄생한 <달려와 (Rally Ver. 2)>는 서인국과 2인조 남성 그룹 해피페이스(HappyFace)의 멤버인 빅톤(Bigtone)이 함께 불렀다.

음원이 공개된 후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엠넷닷컴 등에서는 "서인국한테 정말 딱 맞춘 곡이라는 생각이 든다, 부른다가 왜 타이틀인지 너무 아쉽고 후속곡으로 꼭 활동했으면 좋겠다, 한국에서 이런 느낌의 노래를 듣게 될 줄 몰랐다, 어떻게 소화할까 궁금했는데 쥬얼리가 불렀던 원곡보다 더 좋은 것 같다, 역시 이트라이브, 할 말 없게 만든다." 등의 감상평이 쏟아졌고 현재 엠넷닷컴의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서인국의 <달려와 (Rally Ver. 2) (With. Bigtone)>는 프로듀서 E-TRIBE가 Mnet '슈퍼스타K' 최종 1인의 우승자로 선정된 서인국만을 위해 리메이크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던 곡으로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