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광주MBC, '권은희, 민주투사 만들기' 좌파매체만 인용하여 선동시작!

광우병사태 때 MBC와 미디어다음 연합전선 보는듯, '다음아고라' 집중 보도


<4월 22일 광주 MBC 방송>

광주 MBC 뉴스데스크, '박은희 과장 응원한다' 고 자막넣고 광주 출신이라 강조

4월 22일 광주 MBC 방송이라고 유투브에 올라온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이 방송은 '광주MBC 뉴스데스크' 로 '국정원녀 댓글 사건'을 축소하라고 상부로부터 압력을 받았다고 주장한 박은희 전 수서경찰서 수사과장을 자세히 다루면서 집중적으로 홍보를 한 것이 논란이 되고 있다.

뉴스 초반부에는 아예 "권은희 과장을 응원한다" 고 자막을 오랫동안 게재하였으며, 뉴스 중간중간에도 광주 출신이라고 강조를 하였다. 또, 이 뉴스는 박은희 전 수서경찰서 수사과장에 대해서 1997년에 전남대 법대를 졸업하고, 사시에 합격하였으며 2005년에는 여성 최초로 경찰대 경정 특채된 화제의 인물이라고 띄운 것이다.

이는 민주통합당 문희상 비상대책위원이 21일 광주에서 열린 대의원회 회의에서 "광주의 딸, 박은희' 를 총력을 다해서 지키겠다고 나온 그 다음날 나온 방송이라서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민주통합당과 광주MBC와 미디어다음 및 좌파매체와 인사들이 같은 논조를 보이며 '광주의 딸, 박은희'를 보호하기 위해 불법을 폭로한 민주투사로 만들고 있고, 박은희 과장의 직무유기를 감찰하고자 하는 경찰을 전라도를 탄압하는 것으로 보이게끔 여론몰이를 하고 잇는 것이다.




광주 MBC 뉴스데스크, 표창원ㆍ다음아고라ㆍ프레시안 등 좌파 매체만 인용하여 보도, 경찰과 국정원 공격

이 뉴스는 미디어다음의 아고라 댓글 및 좌파매체 프레시안이 개통한 트위터의 글들만을 인용하였으며, 좌파의 메세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좌파인사로 분류된 전 경찰대 표창원 교수의 말을 인용하여 헌법과 법률, 경찰 윤리강령과 경찰 헌장에 어긋나는 '잘못된 관행' 이라고 비난하였다.

또, 북한이 찬양한 미디어다음 아고라의 댓글들을 인용하여 '국민여경'.'진정한 경찰' 이라고 박은희 전 수사과장을 띄웠으며, '경찰이 썩었다.' ,'국정원과 경찰이 야합해 저지른 헌정파괴, 국기문란' 이라며 정부를 비난하였다.

또, 마지막 부분에서는 경찰 수뇌부가 검찰의 수사에 협조하겠다고 하면서도 권은희 수사과장에 대해서 '내부감찰'을 하려고 한다며, 경찰의 잘못을 덮기 위해 표적감찰 논란이 일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미디어다음, 광주MBC, 민주통합당, 좌파매체들은 이 사건을 '제2의 광우병사태'로 키우기 위해서 협업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향후 정치권에 어떤 영향을 줄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광주의 딸' 권은희 경정 사건 관련 기사>

1.국정원녀 댓글은 '여중생 수준', 민통당 불법 미행 덮으려 '정치공작'이라 주장!


2.'광주의 딸' 권은희 수사과장, '과거 위증교사 혐의로 검찰 내사 받아!'


3. 경찰내 비주류 권은희 경정, '경찰조직 짓밝고 민주당행? or 로펌행?'


4. 미디어다음, '국정원 여론조작으로 대통령이 바뀔수 있다'고 선동


5. 광주MBC, '권은희, 민주투사 만들기' 좌파매체만 인용하여 선동시작!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