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전문] JTBC 심수미 기자 10월 1일 '태블릿 재판' 법정증언 녹취록

심수미 기자, JTBC가 내보낸 태블릿 방송의 중대한 결함들을 폭로 ... 위증 논란까지 낳으면서 검찰 역시 JTBC의 태블릿 조작에 공모했다고 밖에 볼 수 없는 정황도 노출

JTBC 심수미 기자는 올해 10월 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태블릿 재판’ 제5차공판에서 검찰 측 증인으로 출석했다. 당시 심수미의 법정증언은 본인이 의도했건 안했건 JTBC가 내보낸 태블릿 방송의 중대한 결함들을 폭로했음은 물론, 심각한 위증 논란까지 낳으면서 검찰 역시 JTBC의 태블릿 조작에 공모했다고 밖에 볼 수 없는 정황도 노출시켰다. 


(관련기사 : [단독] JTBC 심수미, ‘노승권 1차장 문자’ 관련 위증 확정! JTBC-검찰 공모 의혹)


본지는 공명정대한 재판을 촉구하는 차원에서 재판부가 공인한 심수미의 법정증언 녹취록 전문(全文)을 아래에 게재한다. 사람은 거짓말을 할 수 있지만 기록은 거짓말을 할 수 없다. 혹시라도 권력에 의해서 이번 태블릿 재판이 휘둘리더라도 국민과 역사가 반드시 태블릿 조작의 진상을 규명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 * 아래 증언녹취록은 전체 58페이지로, 검사의 인정신문부터 시작하며 18페이지부터가 미디어워치측 변호인의 반대신문 사항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