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주말 서울 각지서 ‘손석희의 저주’ 피케팅, 변희재와 함께하는 아차산 산행까지

변희재와 함께하는 깃발 산행’에 참가하고자하는 시민은 3일 오전 11시까지 서울 아차산 생태공원으로

금번 주말 서울 각지에서는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손석희의 저주’를 알리는 피케팅이 실시된다. 아차산에서는 ‘변희재와 함께하는 깃발 산행’도 진행된다.  

미디어워치 독자모임 아이디 ‘샤프심’은 2일자로 올린 공지를 통해서 3일(토요일)에 치뤄지는 깃발 산행과 ‘손석희의 저주’ 피케팅 일정을 공지했다.

먼저 ‘변희재와 함께하는 깃발 산행’에 참가하고자하는 시민은 3일 오전 11시까지 서울 아차산 생태공원으로 모이면 된다. 

생태공원은 서울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 2번 출구에서 100m 직진 후, 길 건너 3번 마을버스를 타고 영화사입구에서 하차해 500m 가량 직진한 곳에 소재하고 있다. 이번 산행은 미디어워치 독자모임 천형우 총무(010-7677-2698)가 총괄한다.

토요일 ‘손석희의 저주’ 피케팅은 아차산 생태공원 입구(오전 11시)를 비롯해 강남역 11번 출구(정오~), 강변역 4번 출구(오전 11시~ 오후 5시), 건대입구역 2번 출구(정오~ 오후 5시)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손석희의 저주’ 피케팅 일요일인 4일에도 홍대입구역 8·9번 출구(오전 11시~ 오후 5시) 앞에서 진행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