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최대집 대표, 홍준표의 ‘박근혜 대통령 출당론’에 직격탄

“자유한국당이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 조치하는 순간, 자유한국당은 대한민국 수호,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 박근혜 대통령 탄핵무효-진상규명-탄핵주범 응징을 결의한 자유애국 국민군(國民群)의 주적(主敵)이 될 것입니다”

자유통일해방군 상임대표이자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최대집 대표가 ‘박근혜 대통령 출당론’을 언급한 자유한국당 홍준표에게 직격탄을 날렸다.

최대집 대표는 18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준표 대표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출당 발언’ 제하의 개인 성명을 올려 만약 자유한국당이 박근혜 대통령를 출당 조치한다면 자유한국당이야말로 자신의 주적이 될 것이라고 강력히 경고했다.

최 대표는 먼저 16일 대구 토크콘서트에서 홍준표가 ‘박근혜 대통령으로 국정을 잘못 운영하여 탄핵을 당했고 이에 정치적 책임이 불가피하다’는 식으로 발언한 것과 관련 이는 전혀 잘못된 인식에서 나온 발언임을 지적했다.



최 대표는 탄핵 사태의 본질이 “아무런 죄가 없고 국정을 총체적으로 잘 운영하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을 특정 세력들이 오랜 기간 기획하고 음모하여, 거짓과 사기, 불의와 불공정으로” 벌인 일임을 분명히 했다.

이어 최 대표는 홍준표에게 “(박근혜 대통령이) 잘못한 것이 없는데 도대체 무슨 벌을 받고, 무슨 정치적 책임을 집니까?”라면서 “광화문에 촛불 들고 오밤중에 뛰어나와 수많은 군중이 폭도가 되어 청와대 진격 외치고 대통령 하야 외치면, 그게 국정을 잘못 운영한 것이 되고, 정치적 책임을 져야 하는 것 입니까”라고 따져 물었다. 

결론적으로 최대집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홍준표 대표의 이러한 인식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라고 밝히며 “이러한 인식에 근거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출당 조치 역시 절대 인정할 수 없습니다”라고 단언했다.

마지막으로 최 대표는 “자유한국당이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 조치하는 순간, 자유한국당은 대한민국 수호,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 박근혜 대통령 탄핵무효-진상규명-탄핵주범 응징을 결의한 자유애국 국민군(國民群)의 주적(主敵)이 될 것입니다”라고 비판했다.

이어 최 대표는 “이 때에는 조금의 주저함도 없이 자유한국당을 버려야하며, 문재인 일당과 함께 자유한국당 역시 타도와 해체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라면서 박 대통령 출당 조치가 바로 자유통일 애국세력과 자유한국당의 결별 ‘레드라인’임을 강조했다.

최대집 대표는 17일 오후에는 관련 오전에 발표한 개인 성명을 재강조하는 동영상도 찍어 공개했다. 최 대표의 개인 인터넷 방송인 '최대집의 지하통신'에 올라온 이 동영상은 19일 현재 2만여 조회수를 헤아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