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충격>민통당 청년비례 장하나, 김광진 의원, 제주 해군기지 반대시위 영상

청년비례대표로 뽑힌 장하나, 김광진 의원, '청년문제는 신경안쓰고 왜 해군기지 반대하나?'





<민주통합당, 청년비례대표 장하나, 김광진 의원의 제주해군기지 반대 시위 영상>

민주통합당 청년비례대표가 청년문제는 뒷전, '제주해군기지 반대 시위 진두지휘

2012년 초에 민주통합당 청년비례대표로 뽑힌 장하나, 김광진 의원의 제주해군기지 반대 시위 영상이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2013년 1월 10일에 유투브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민주통합당이 청년 문제에 관심을 가진다며 슈퍼스타 K 방식으로 뽑은 김광진, 장하나 의원이 제주해군 기지를 반대하는 시위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 더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사기꾼 민주통합당, '슈퍼스타 K 방식'으로 청년비례대표 의원 뽑아 종북세력의 홍위병으로 활용

말그대로 청년들의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할 청년비례대표 국회의원들이 왜 청년들의 문제와 전혀 상관없는 제주해군기지 반대 시위현장에서 시위대를 지휘하고 있는지 민주통합당은 먼저 설명을 해야 할 것이다.

이 두 청년비례대표 국회의원이 왜 청년문제는 뒤로 한채, 제주도에서 시위대를 지휘하고 있는지 민주통합당이 설명을 하지 못한다면, '청년의 문제는 청년의 힘으로 풀도록 하겠다.' 던 민주통합당의 구호는 거짓말이 되고, 청년들을 종북세력의 홍위병으로 내세운 사기꾼이 되는 것이다.

충격! 김광진은 국방위원, 보좌진에 의한 국가기밀 누출은 없는지 점검 필요!

게다가, 김광진 의원은 민주통합당 국방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어, 김광진 의원과 그 보좌진들에 의해서 군사기밀이 모두 유출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 국가안보에 구멍이 뚫린 상황이어서 더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김광진 의원은 지난 8일 열린 김병관 국방장관 내정자에 대한 인사청문회에서 천안함 희생자에 대한 애도기간에 골프를 치러 갔다며 김병관 내정자를 맹비난한 바 있다. 김병관 내정자가 민간인 시절에 있었던 일에 대해서 맹비난 한 김광진 의원이 국가안보를 위해서 건설중인 제주해군 기지 건설현장을 방해하는 시위대를 지휘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중인격자' 라는 비난을 받고 있다.

민주통합당, 노무현 정권 때 추진한 '제주해군기지' 왜 반대하나? 당명을 '비민주통합당'으로 바꿔야!

민주통합당이 노무현 정권시절 추진했던 제주해군 기지를 왜 반대하는지, 그리고 청년비례대표로 민주통합당에서 뽑은 청년 국회의원들이 왜 제주도에서 시위대를 지휘하고 있는지 설명하지 못한다면, 민주통합당은 종북정당임을 자인하는 꼴이 되므로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