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해남지사(지사장 최오남)는 4월 7일부터 2주간 지난 2010년부터 추진된 농업에너지이용효율화사업 및 친환경에너지보급사업을 통해 설치된 농어가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찾아가는 고객관리 서비스는 농어가 경영비용 절감을 위한 시설 운영방안 제공과 예방점검을 통해 농어가에게 경경제적 혜택 및 에너지절감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농어가로부터 큰 호응과 만족도를 얻었다.
또한 사업을 통해 설치된 농어가의 시설을 지속적으로 사후 관리함으로써 사업의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한국농어촌공사 해남지사는 농어가의 경영비용 절감이 농어촌의 경쟁력 확보와 직결된다면서 농업에너지이용효율화사업 및 친환경에너지보급사업의 성공적 수행과 사업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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