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PC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아이피북 A1이 기존의 배터리 용량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대용량 배터리를 추가 출시함으로써 잠잠했던 UMPC 시장에서 다시 한번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A1은 지난 11월 출시되어 뛰어난 타블렛 기능과 깔끔한 외관, 간편한 업그레이드 및 네비게이션 등 최첨단 멀티 엔터테인먼트 기능들로 유저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대용량 배터리는 기존의 3cell 배터리에서 6cell 배터리로 용량이 2배 늘어나, 짧은 배터리 시간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유저들과 배터리 사용시간이 마음에 걸려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배터리 시간은 기본 배터리가 약 2시간, 대용량 배터리는 약 4시간 가량 사용할 수 있다.
아이피북 A1 대용량 배터리는 기존 타사에서 출시된 외장형 대용량 배터리 형식이 아닌 제품에 직접 탈 부착이 가능한 기본형 배터리로, 배터리 교체 시 짧은 사용 의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의 모양이 “『 “ 형태여서 A1에 장착했을 때, 손에 쥐어지는 느낌이 아주 편안하고 뛰어나, PIVOT 기능을 사용하여 세로 문서 작성을 할 때나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인터넷 서핑 시 아주 편안히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디펜던트파이오니어는 1월 중순부터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아직 망설이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가격과 좋은 스펙으로 다가가 최대의 만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UMPC계의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아이피북A1. 시장에 늦게 뛰어든 만큼 더 높은 도약을 위한 그 힘찬 행보를 기대한다. 아이피북(www.ipbook.co.kr) 02-2155-1414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