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관규 후보야 말로 호남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이며, 노관규 후보를 통하여 정권교체를 위한 호남의 발판을 마련하겠다"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가 순천에서 국회의원에 출마한 노관규 후보를 호남을 이끌 차세대 정치주자로 평가해 주목된다. 손 대표의 이 발언에 화답하듯 노관규 후보 역시 정원박람회 성공개최와 정권교체를 강조했다.
민주통합당 노관규(전남 순천·곡성) 국회의원 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치러진 자리에서 노관규 선거사무소에서 손학규 전 대표는 축사를 통해 “노관규 후보야 말로 호남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이며, 노관규 후보를 통하여 정권교체를 위한 호남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해 노후보에 대한 강한 지지의사를 밝혔다.
노관규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압도적 승리하여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겠으며, 순천·곡성 발전의 견인차 역활을 하겠다”고 말해, 총선승리를 통한 지역발전과 정원박람회 성공에 강한 자심감을 내비췄다.
한편 개소식 직후 노관규 후보는 손학규 전대표와 함께 순천시내 남내동 일대 상가와 중앙 시장등 거리투어와 재래시장 방문을 하였다.
이날 개소식에는 손학규 민주통합당 전대표를 비롯하여 이낙연 전남도당위원장, 우윤근 의원, 황주홍(영암,장흥,강진)국회의원 후보, 민주통합당 시장후보인 허정인 후보, 순천·곡성 도·시·군의원과 민주통합당 관계자 등 4천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