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다비치, 황정음,홍진영등 유명 걸그룹과 연기자들이 소속되어있는 <코어콘텐츠 미디어>가골라먹는 재미 , 건강한 맛, 기발한 문화이벤트로 치킨시장에 새로운 아이콘으로 뜨고있는 <기발한 치킨>과 손잡고 향후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 제휴를 맺어 화제다.
현재 코어콘덴츠 미디어에는 한류를 이끌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 환상적 화음과 가창력이 빛나는 다비치, 귀여움에 이어 연기력으로도 줏가를 높여가고 있는 황정음,트로트계의 신데렐라 홍진영이라는 최고의 연예인이 소속돼 있다.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대표는 “ 기발한발상, 젊은 감각에 딱 들어맛는 맛,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꾸려가고 있는 기발한치킨의 경영 컨셉이 코어콘텐츠미디어와 잘 부합되어 소속되어 있는 메인광고모델 티아라를 비롯한 연예인들을 대거 활용하는 전략적인 스타마케팅을 통해 상호 윈윈할수 있는 치킨시장에서의 최고의브랜드 발판을 구축하고자 한다 “ 라고 말했다
김 대표가 <기발한 치킨>과 손잡은 이유는 기발한치킨의 체계화 된 가맹 관리 시스템이 가진 잠재력, 안정적인 가공 및 물류공급, (주)태성그린푸드의 수십년 계육사업을 모태로 탄생한 자사 브랜드 기발한치킨이 가진 탄탄한 브랜드 신뢰도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코어콘텐츠미디어가 벌여나가고 있는 스타 마케팅이 기발한 치킨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나 치킨업계를 기발한발상으로 최고의 브랜드로 선도하여 나아갈 것"이라며 자신있는 포부를 비쳤다.
'기발한치킨’은(대표: 최재호) 지난 2010년8월부터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들어 부천의 800평 규모직영점을 필두로 현재24호점이 성업중이며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는 치킨업계에서 초고속 성장을 이루고 있는 후발선두 주자이다.
최근에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있는 획기적이며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문화이벤트,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감성이벤트등 을 선도하고 있으며, 닭 한 마리로 5가지의 맛을 구연해 내 화제가 되고 있는 대표 메뉴 기발한치킨 외에도 담백한 오븐치킨, 기름없이 바삭한 베이크치킨,숯불바베큐등의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기발한치킨' 의 최재호 대표는 “ 기발한치킨과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대표와 손을 잡음으로써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다"고 밝혔다.
또 "올해 안에 100호점달성은 물론 최고의 인기를누리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 멤버 7명에 특색을 갖춘 제품개발에도 박차를 가해 특유의 한국 전통맛을 살린 삼계탕 제품도 개발, 티아라와 함께 한류시장에 진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돕고, 타 업체들과 차별화되는 운영 전략을 꾸준히 실행할 것이며 기발한치킨 본사의 밀착 지원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맞춤 프랜차이즈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계열사인 전라남도 순천에 있는 에코그라드 호텔과 기발한치킨, 코어콘텐츠미디어의 상생적인삼각구도를 유지하며 최고의 치킨브랜드로서의 맛의 구연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 먹고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다짐도 밝혔다.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