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태블릿 특검추진위, “조선일보, 왜 태블릿 사건 보도 안하는가… 사기탄핵 공범인가”

“우리는 태블릿PC가 최순실 것 아니라고 믿어… 조선일보는 태극기 세력 호소에 귀 기울여 달라”



'JTBC 태블릿PC 조작보도검찰공모 관련 특검추진 및 진상규명위원회'(공동대표 오영국·도태우·김경혜, 약칭 태블릿 특검추진위)12일 오후 4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조선일보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JTBC검찰 공모 태블릿PC 사건을 보도하라고 재차 촉구했다. 태블릿 특검추진위는 지난 5일에도 이곳에서 관련 내용으로 기자회견을 가진 바 있다.

 

이날 기자회견에 참석한 김창진 전 인천초등교장회 회장은 우리는 과학성에 바탕해 태블릿PC가 최순실 것이 아니라고 믿고 있다태극기 세력이 외친 호소에 귀를 기울여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오영국 공동대표는 조선일보는 (태블릿 사건을) 단 한줄도 보도하고 있지 않다“(이는) 불법 탄핵 공범임을 인증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이라고 지적했다.


 






 

관련기사 : 


태블릿 특검추진위‧땅끄TV “자한당, 탄핵과오 인정하고 태블릿 특검 올인해야”


자유한국당 앞에 24시간 천막 설치돼… “황교안, 태블릿 망언 사과하고 특검 당론화 하라”


태블릿 특검추진위, 조선일보서 “JTBC‧검찰 공모 태블릿PC 사건 보도하라” 촉구


태블릿 특검추진위, 중앙일보‧황교안에 태블릿 망언 인터뷰 해명 촉구


태블릿 특검추진위, “오세훈, 태블릿 망언 사과하라” 집회 개최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