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목포를 더 아름답고 풍요롭게 만드는데 한 몸을 바치겠습니다.”


“곳간은 채움으로써 채워지는 것이 아니라 비움으로써 채워진다.”는 생활철학으로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를 실천해 온 목포금호장례식장 이상진 대표가 ‘목포 시민의 상’ 수상자회 제5대 회장에 취임했다.


14일 북항 해양수산복합센터 2층에서 열린 목포시민의 상 수상자회 제4, 5대 회장 이․취임식장은 김종식 목포시장을 비롯해 김휴환 시의회 의장, 전 현직 의원 등 300여명의 축하객들로 가득찼다. 


이날 이상진 회장은 “일류 가정을 만들고 일류 목포시를 만들어 아름답고 건강한 목포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며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 회장은 “지금까지 목포 시민의 상 수상자가 104명 배출됐으나 44명은 고인이 되셨고 현재 60여명만이 생존해 있다. 고인이 되신 분의 업적에 감사드리고 명복을 빈다”면서 “수상자들의 품격을 높이고 목포시의 위상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어 “황금돼지 해를 맞아 목포에 상서로운 기운이 감돌고 있다”면서 “1000만 관광객 시대를 맞아 목포사랑운동에 수상자회는 물론 시민 모두가 적극 동참해 제2의 목포개항의 새 역사를 써내려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신임 이상진 회장은 76세라는 고령에도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곳간은 채움으로써 채워지는 것이 아니라 비움으로써 채워진다.”는 그의 생활철학은 그늘진 소외이웃들을 위한 이 회장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