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손훈모 순천시장 예비후보, 허석 후보 겨냥 “노관규·서갑원 구태정치 순천서 끝내야”

“민주당 후보와 1대 1 구도서 무소속 시민후보 당선시켜 달라”


손훈모 순천시장 예비후보가 이른바 순천의 노관규·서갑원 구태정치를 순천땅에서 끝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손 예비후보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순천시장후보 무소속 단일화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손 예비후보는 입장문에서 “단일화의 큰 틀에 뜻이 모아졌고, 민주당 후보와 1대 1 구도가 될 것으로 예상 된다” 며 “무소속 시민후보를 당선시켜 오만한 민주당과 노관규, 서갑원 두 정치인의 구태정치를 순천에서 끝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민주당 공천이면 당선’이라는 오만함이 가득한 동영상을 보고 젊은 정치인으로서 매우 분개했고 이에 무소속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가짜마약사건, 허위 대자보사건 등으로 민심을 조작하고 시민을 우롱하는 것이야 말로 진짜 네거티브”며 “불의에 대한 분노의 외침과 정의를 바로 세우는데 온 힘을 다 하겠다” 는 의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시민의 선택권과 경쟁력을 위해 신택호, 허정인씨 등의 다양한 참여가 필요하며 본인은 불쏘시개가 돼 순천의 정의를 세우는데 앞만 보고 달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 예비후보가 주장하는 동영상은 민주당 시장경선 결과발표 직후 허석 예비후보 지지자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동영상은 민주당의 경선결과에 시민들이 동의하지 않은 분위기 때문인지, 시민들의 공분을 자아내고 있다는 평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