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김용호 스포츠월드 연예부장, 국가경영포럼서 연예계 개혁 주제 강연

28일 오후 6시 서울역 KTX 대회의실서 개최… ‘연예분야 개혁과제’ 주제

김용호 스포츠월드 연예·온라인뉴스부장이 4회차 국가경영포럼 외부 강사로 초청된다. 4회차 국가경영포럼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서울역 KTX 대회의실(4층)에서 열린다. 

김용호 부장은 과거 변희재 대표고문와 함께 브레이크뉴스에서 활동했던 베테랑 연예부 전문 기자로, 이날 ‘연예분야 개혁과제’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포럼은 지난 3회차와 다르게 비공개로 진행되며, 행사 참석자는 강연 이후에도 강의 내용을 SNS에 게재하는 등의 행위가 금지된다. 김용호 부장이 피치 못하게 국내 각종 연예계 비화를 얘기해야 하기 때문.

이에 대해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은 독자 카페를 통해 “연예개혁을 이야기하려면 연예계 비화를 거론하지 않을 수 없어서 그렇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이강연 국장은 “연예계를 직접 현장에서 부딪히는 만큼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예상된다”며 “좌파들이 문화전반을 장악했다 한탄만 할 것이 아니라, 어떠한 돌파구가 있는지에 대한 소통의 장이 이번 4회 국가경영포럼을 통해 이뤄졌으면 한다”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국가경영포럼 행사는 미디어워치 멤버쉽(정기후원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단, 정기후원자가 아닌 경우 현장에서 신규 정기후원서를 작성해 참석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