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토요일(20일) '손석희의 저주' 이벤트… ‘청계산 산행·대전 피케팅’

산행은 오전 11시 청계산입구역 2번 출구… 대전 피케팅은 오후 1시 대전 갤러리아 부근

오는 토요일(20일) 서울 신원동 청계산과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백화점(타임월드점) 앞에서 ‘손석희의 저주’를 알리는 이벤트가 동사에 진행된다. 

먼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신원동 청계산에서는 ‘손석희의 저주’ 피케팅 및 산행이 실시된다. 등산에 참가하고자 하는 독자는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2번 출구에서 직진 방향으로 약 350m 떨어진 베이스 캠프(원터골)에 모이면 된다.

산행에는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도 함께 한다. 산행에 참가하기 어려운 독자들은 베이스캠프 근처에서 ‘손석희의 저주’ 피케팅을 실시하면 된다. 

같은 날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백화점 부근에서는 낮 1시부터 ‘대전, 젊음 피케팅’이 열린다. 대전 피케팅에는 이승훈·김문현 대표가 참석한다. 

대전 피케팅 참가하고자 하는 서울 거주 독자들은 ‘미디어워치독자모임’ 회원 이미화씨에게 회비(2만5000원)를 입금하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긴 후, 행사 날 서울 1호선 시청역 5번 출구(오전 10시), 3호선 양재역 12번 출구(오전 10시 30분), 동천고속도로 버스정류장(10시 50분)에서 주최측이 마련한 버스를 타면 된다.

대전 피케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미화씨에게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