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김기수 변호사, “김한수, 유영하 사무실서 근무하고 있었다” 폭로

알 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었다… 왜 김한수 데리고 있었는지 밝혀야”

프리덤뉴스 대표를 맡고 있는 김기수 변호사가 “김한수 씨는 유영하 변호사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었다”고 폭로했다. 

유영하 변호사는 박근혜 전 대통령 변호인단의 핵심 멤버이며, 김한수 전 청와대 행정관은 태블릿PC 사건의 키맨으로 불리는 인물이다.


김기수 대표는 20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열린 ‘JTBC 홍석현과 손석희, 태블릿 조작 총괄 설명회’에서 “(이러한 사실을)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태블릿PC조작진상규명위원회의 김기수 대표와 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고문은 태블릿PC 사건과 관련해새롭게 드러난 사실들을 브리핑했다.  

김 대표는 “박 대통령이 탄핵 재판을 당하고 있을 시점에 대통령 변호인단이 김한수를 찾았지만 그를 찾을 수가 없었다고 한다”며 “그런데 김한수씨는 그 이후 대통령 지금 변호인단인 유영하 변호사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알 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었다”면서 “오늘 이 자리에서 이 얘기를 하게 된 것은 여러 가지 고민 끝에 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변호인단이었던 사람들은 왜 김한수를 데리고 있었는지 이야기 하라”며 “그동안 있었던 일을 쉬쉬하지 말고 공개하라”고 요구했다. 

한편 변희재 대표고문은 김휘종 전 행정관과 김미영 전환기정의연구원 원장의 카톡 내용을 공개하며 태블릿PC 조작과 연관된 세력들의 진상은폐 음모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본지 이우희 기자 역시 앞서 보도된 ‘[단독] JTBC, 태블릿PC서 사진폴더 통째로 삭제’ 기사를 소개하며 JTBC 태블릿PC 조작설에 힘을 보탰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