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태블릿 조작, 손석희는 항복하라!" 1차 집회 연다

12월 7일 목요일 정오, 상암동 JTBC 앞에서 개최

변희재 대표고문과 미디어워치가  12월 7일 목요일 정오, 손석희의 상암동 JTBC 건물 앞에서 "태블릿 조작, 손석희는 항복하라!" 1차 집회를 연다. 


손석희의 상습조작 문제를 다룬 '손석희의 저주'는 현재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 5위,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인터넷 대형 서점에서 모두 정치사회 1위에 오르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태블릿PC 조작은 물론, 논문표절, 토론조작, 외신번역 조작까지 다 파헤친 이 책과 관련하여 손석희와 JTBC 측은 출판금지 가처분 소송의 움직임도 전혀 보이지 않고 있다.


변희재 대표는 "출판금지 가처분 소송을 내면, 그 소장을 공개하여 조작 증거에 대해 제대로 반박하지 못했다는 점을 다 공개할 것", "가처분 소송도 내지 못할 처지라면 조작을 자백하고, 감옥에 들어가는 게 상책"이라며 집회 취지를 밝혔다.


변 대표는 이어 12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 전북대학교 교보문고에서 독자들과 함께 '손석희의 저주'를 구입한뒤, '손석희 현상'이란 손석희 찬양 책을 쓴 강준만 교수가 있는 전북대 사회과학대 앞에서 '손석희 현상'을 폐기하고 '손석희의 저주'를 증정하는 퍼포먼스와 기자회견을 열기로 했다. 변 대표는 오후 4시에는 전주 로니관광호텔에서 '손석희의 저주' 3차 북콘서트를 연다.


'태블릿 조작, 손석희는 항복하라!" 집회는 매주 목요일 개최할 계획이다.


 




■■테블릿pc 손석희는 ~~


건국으로 이룬 이국가를 한 낱 쓰레기가 온! 통 오물로 뒤집어 놨구나! 광화문 네거리에서 쳐 죽이고 싶은 마음 간절하다만 헌법을 중시 여기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개 쓰레기인 너를 법의 심판을 받게 하겠다


■ 제1차 테블릿pc 조작 손석희는 항복 하라 !...


■ 주최: 변희재, 미디어워치
일시: 12월 7일 정오 12
장소: 상암동 JTBC 앞
연사: 변희재대표
준비물:개인은손석희의 저주책을 가져오시고


※ ※ 흰장갑과 호루라기를 드립니다 이 두가지는 받아 가시면 됩니다


■ 조영환 올인코리아 대표


■ 박종화 애국연합 대표


■제2건국전사 단체

미니행진 : JTBC 상암동 주위 1.7킬로미터


■테블릿pc 는 박근혜대통령님 탄핵하는데 중요한 역활 했고 무명주
부들이 방송통신 회관에서 작년 겨울에 그 추위에도 아랑곳 하지 않코 투쟁한 곳 입니다

13명의 무명주부들이 투쟁한 현제 빈깡통인 가짜테블릿pc 때문에 4천5백만원의 벌금을 받았읍니다


■진실로 박근혜대통령님을 구 하신다면 원흉인 손석희 테블릿pc를 조져 감빵으로 보내야 합니다

내용 없는 태극기만 흔들어선 안됩니다


■ 손석희 에게 피해당한 무명주부 일동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