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국제미용가총연합회, 9월 22일 aT센터 경쟁 화합의 장 기대


국내외 뷰티 아티스트들의 경쟁과 화합의 장이 될 ‘2017 대한민국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콘테스트’가 오는 9월 22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사)국제미용가총연합회(이사장 성기하)는 9월 22일 서울 aT센터에서 ‘제11회 대한민국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콘테스트(IBEAC)’를 진행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는 ▲헤어 ▲피부 ▲건강 ▲메이크업 ▲네일&페디 ▲속눈썹 ▲반영구 화장 ▲타투 분야 콘테스트와 뷰티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무대공연, 뷰티 관련 세미나 등 다채롭게 꾸려진다.

특히 올해 세미나에서는 ‘2018 K-뷰티 트렌드’와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에스테틱, 네일아트, 바디아트, 메이크업, 왁싱·속눈썹 등 분야의 기술 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2017 대한민국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콘테스트’에 참가하는 뷰티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수 있는 ‘K-뷰티 월드 미인대회’도 개최된다.

성기하 이사장은 “‘2017 대한민국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콘테스트’는 세계 미용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라며 “아름다운 경합을 통해 서로간의 우애와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에는 각 종목별 콘테스트 외에도 우수한 K-뷰티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협력과 외교를 통한 진정한 교류의 한마당이 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미용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시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들도 대만과 한국의 뷰티미용 산업 관계자들과 참석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