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투고
후원안내 정기구독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결국 박근혜가 옳았다” 대한애국당, 천안 태극기집회 총동원령

박대통령 선견지명 드러나는데, 홍준표와 혁신위는 출당·제명 집회 '배신쇼'

대한애국당이 문재인 정권의 실정과 홍준표의 배신에 실망한 국민들을 향해 천안 태극기집회로 모이자며 ‘총동원령’을 선포했다. 

대한애국당은 8일 허평환·조원진 공동대표 명의의 성명서를 통해 “내일(9일) 오후 2시에 천안의 아라리오광장에서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과 자유한국당 홍준표규탄, 문재인씨 정권의 실정 규탄 태극기집회가 열린다”며 “천안 태극기집회의 총동원령을 내린다”고 밝혔다. 



성명서에서 대한애국당은 문재인 정부를 향해선 “북한의 6차핵실험으로 대한민국은 6.25이후 최고의 위난 상황”이라며 “문재인씨의 외교·안보 참사가 한반도를 전쟁의 위기로 몰고가고 있다”고 우려했다. 

이어 “박근혜 대통령의 정책이 다 맞았다”면서 “사드배치, 한·미FTA, 원전정책, 핵과 김정은을 제거하는 레짐체인지 정책 등 박근혜 대통령이 더욱 돋보이는 한 주 였다”고 강조했다. 

대한애국당은 자유한국당을 향해서도 “그런데 자한당의 홍준표대표는 혁신위를 내세워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제명 시키려고 한다”며 “이는 배신을 넘어 인륜을 저버린 행위로, 절대 용서해서는 안된다”고 강력하게 성토했다. 

또한 대한애국당은 거짓탄핵의 진실도 밝혀지고 있다면서 “태블릿PC도 거짓인 것이 드러나고 있다. 그런데도 검찰은 구속 연장카드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비판했다. 

대한애국당은 “대한민국의 진실과 정의를 위하여 마지막 남은 우리만이라도 끝까지 투쟁해야 한다”며 “내일 천안에서 만나자”고 촉구했다. 

대한애국당 지도부는 내일 오후 2시 천안 아라리오광장에서 '제12차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태극기집회'를 연 뒤, 이어서 충남도당 창당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매주 대한애국당 주관 태극기집회에는 10만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한다. 

대한애국당의 태극기집회는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대한애국당의 태극기집회를 실시간 보도하는 유튜브 방송은 개미애국방송, 까치방송, 락TV, 번개시장, 애국채널snsTV, 이야기, 참깨방송, 허준선생TV(이상 가나다순) 등이다. TVbaijin은 집회 후 24시간 안에 고화질 편집 영상을 공개한다. 

그 밖에도 수많은 애국 유튜버들이 대한애국당의 일거수 일투족을 생방 또는 중계하고 있다. 대한애국당은 최고위원 후보자 경선도 컷오프 방식의 '토론 배틀'을 개최하고 이를 애국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할 계획도 최근 공개했다. 이처럼 기성 언론이 거희 보도하지 않아도, 대한애국당 집회의 파급력은 지난 겨울 탄기국 태극기집회를 수십배 능가한다는 평가다. 




대한애국당 9월 9일 천안 집회 관련 성명서


대한애국당 당원동지 여러분!

북한의 6차핵실험으로 대한민국은 6.25이후 최고의 위난 상황입니다. 문재인씨의 외교.안보 참사가 한반도를 전쟁의 위기로 몰고가고 있습니다.

박근혜대통령님의 정책이 다 맞았습니다. 사드배치,한.미FTA,원전정책.핵과 김정은을 제거하는 레짐체인지 정책 등 박근혜대통령님이 더욱 돋보이는 한 주 였습니다.

그런데 자한당의 홍준표대표는 혁신위를 내세워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제명 시키려고 합니다. 이는 배신을 넘어 인륜을 저버린 행위입니다. 절대 용서해서는 안됩니다.

내일(9월9일) 오후 2시에 천안의 아라리오광장에서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과 자한당 홍준표규탄. 문재인씨 정권의 실정 규탄 태극기 집회가 열립니다.

태블릿PC도 거짓인 것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검찰은 구속연장카드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대한민국의 진실과 정의를 위하여 마지막 남은 우리만이라도 끝까지 투쟁해야 합니다.

애국동지 여러분!

천안 태극기 집회의 총동원령을 내립니다. 주변의 애국국민들과 함께 참석해주십시요.

내일 천안에서 뵙겠습니다.

대한애국당 공동대표 허평환.조원진 올림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