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자유통일강대국코리아 (역사/외교)


배너

허평환·조원진, “북한 6차 핵실험, 북핵과 김정은 동시 제거하는 레짐체인지 필요”

“외교.안보라인의 책임자를 즉각적으로 교체하고 대북정책의 근본적인 기조를 바꾸어야 한다”


북한의 6차 핵실험 사태가 발생하자 대한애국당이 즉각 당 대표 차원에서 입장문을 발표하며 대북정책 전환을 촉구하고 나섰다.

3일, 대한애국당 조원진 공동대표는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북한에 대한 초강력 대응을 문재인 정권에 요구했다.

조 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현실과 동떨어진 대북정책과 북핵에 대한 안일한 대처로 외교실패에 따른 안보참사로 국민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다”면서 “외교.안보라인의 책임자를 즉각적으로 교체하고 대북정책의 근본적인 기조를 바꾸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조 대표는 아울러 “인도적 지원을 포함한 일체의 대북지원과 민간교류 차단”과 “강도높은 유엔 대북 제재 결의를 이끌어낼 것”도 주문했다.

조원진 대표는 특히 박근혜 정부 당시 시도했었던, 북핵과 김정은을 동시에 제거하는 레임체인지를 이제 한미일 동맹이 추진해야할 시기임도 못박았다.

한편, 군사전문가이자 기무사령관 출신인 허평환 공동대표는 당일 저녁 ‘참깨방송’에 출연해 이번 북한 6차 핵실험의 의미와 우리의 대응 문제에 대해서 국민들에게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북한의 6차 핵실험에 대한 대한애국당 입장>

문재인 정부의 현실과 동떨어진 대북정책과 북핵에 대한 안일한 대처로 외교실패에 따른 안보참사로 국민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다.

한반도에 전쟁의 위기가 오고 있다. 진정 이 한반도에 전쟁이 일어나야 정신 차릴것인가? 외교.안보라인의 책임자를 즉각적으로 교체하고 대북정책의 근본적인 기조를 바꾸어야 한다.

문재인 정부는 더 이상 현실과 괴리된 대북정책을 추진할 생각을 하지말고 북한이 핵과 미사일도발을 완전히 포기할때까지 인도적 지원을 포함한 일체의 대북지원과 민간교류를 차단시키고 강도높은 유엔 대북 제재 결의를 이끌어내고 국제사회와 철저히 공조하여 북한 핵과 미사일 도발을 원천적으로 포기시켜야 한다.

또한 박근혜 정부시 시도했던 핵과 김정은을 제거하는 레짐체인지 시도를 미국.일본과 긴밀 협의를 할 시기가 온 것이다.

또한 우리 군은 만에 하나 있을 수 있는 북한의 기습 남침도발에도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


대한애국당 공동대표 허평환.조원진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