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미디어워치 호외판 100만부 발행 후원 요청

8월 한달간 특별호외판 1백만부를 제작 및 배포하는 것을 목표로, 개인독자와 법인독자의 후원과 광고를 받기로 한 미디어워치

본지가 개인독자들과 법인독자들의 후원과 광고를 받아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 100만부를 발행하는 기획 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기획 사업은 현재 대한애국당 인재영입위원장을 겸임하고 있는 변희재 본지 대표고문과 함께 하는 것으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재판에서 중요한 국면이자 또한 대한애국당 창당 이전 시점인 8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번 특별호외판에 대한 후원정보(자발적 구독료 지원)는 기존 미디어워치 후원정보와 같다. 본 기사 최하단의 미디어워치 후원정보를 참고하면 된다.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에 대한 광고는 이메일 mediasilkhj@gmail.com, 전화 02-720-8828 로 연락을 취하면 된다.

아래는 이번 100만부 발행 후원 요청 관련 변희재 대한애국당 인재영입위원장의 호소문이다.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 100만부 발행을 후원해주십시오!


지난 7월 22일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린 2차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집회에서, 미디어워치에서는 특별호외판을 배포했습니다.

이 행사는 대한애국당 창준위와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1천만 국민운동본부에서 개최한 것이나, 신문형태의 매체를 반복적으로 발행하는 일은 등록매체만 가능하여 미디어워치가 맡았습니다.

일반 전단지가 아닌 매체형식으로 나름 다양한 기사를 수록하다 보니,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을 받아보는 국민들의 반응은 매우 좋았습니다. 

8월에는 8월 5일 인천, 8월 12일 대구, 8월 15일 서울 강남, 8월 19일 부산, 8월 26일 서울 신촌 등 최소한 5번의 태극기 집회가 잡혀있습니다. 더구나 인천시당, 경기도당 등에서는 일찌감치 1천만 서명 받는 작업에 들어가있습니다.





태극기 집회 때도, 서명대에서도 박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출퇴근 시간 지하철에서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미디어워치가 8월 한달간 특별호외판 1백만부를 제작 및 배포하는 것을 목표로, 개인독자와 법인독자의 후원과 광고를 받기로 했습니다. 

미디어워치가 이번에 배포한 타블로이드판 칼라 4면의 1만부가 약 72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1백만부면 산술적으로 7,200만원이면 가능합니다.  부수가 늘어날수록 물론 가격은 더욱 줄어들 것입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A4판, 소책자 등 다양한 형식의 특별판도 구상하고 있습니다. 판형을 줄이면 또 비용은 더 절감될 수 있습니다.

다만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 후원을 해주실때 이 점은 반드시 고려해주십시오.

바로 대한애국당 창준위 후원계좌가 공개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당의 경우 반복되는 태극기 집회, 창당대회, 당사 임대 및 운영 등 꽤나 많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대한애국당 발기인 및 당원들은 당 후원계좌 홍보가 우선입니다.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에 당의 광고를 게재하면, 당의 홍보비를 지원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우선적으로 당의 재정이 탄탄해야 합니다. 100만부가 어려우면 10만부라도 배포하면 됩니다. 또한 중앙당이 창당되면, 정식으로 당보로 등록해, 대한애국당 당보 이름으로 호외판은 이제 당에서 제작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미디어워치 독자이면서, 당원이 아니거나, 당에 대한 후원은 꺼리는 분들, 법인으로 후원 및 광고를 하실 분들만 미디어워치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대한애국당 창준위와 미디어워치 모두 박대통령 무죄석방의 논리를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는게 우선적 목표입니다. 이 하나의 목표를 위해 함께 뛰는 것입니다.




대한애국당 창준위 후원안내
농협은행 302-1205-8782-11 
예금주: 권희은 (대한애국당창당준비위원회 후원회)

대한애국당 후원금은 1인당 최대 연 500만원까지, 당원이 아니라도 후원 가능합니다. 
재외국민은 해외주소와 연락처, 여권번호를 사용하여 당원가입 및 후원금 납부 모두 가능합니다. 
후원금 및 당비는 연말정산시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10만원 초과 시 15%) 
기타문의 조원진 의원실: 02-784-4165 





이번 미디어워치 특별호외판만을 후원하시려면 기존 미디어워치 후원계좌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사 최하단 후원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