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태극기부대는 김진태로 뭉쳐라!"

남대문경찰서 유치장에 갇힌 박성현 주필도 김진태 지원 당부

변희재 전 미디어워치 대표가 15일, “태극기와 애국진영은 김진태 하나로 뭉치라”고 호소했다. 


변 전 대표는 참깨방송 라이브에 출연하여 “이미 홍준표는 인명진이 쳐놓은 특례조항의 덫에 걸렸다”며, “

변 전 대표는 김진태 의원 관련 “보수진영이 20대와 30대의 표심을 잃은 건, 이념문제도 있겠지만 그보다는 비열하고 기회주의적 행태의 문제가 더 크다”며, 그 대표적 사례로 김무성의 도장런을 들었다.

 

변 전 대표는 “당대표란 자가 도장 들고 부산 바닷가로 튀고, 원내대표 원유철은 뒤쫓아가서 기자들 다 불러놓고 소주나 마시는 그런 기회주의 행태가 젊은층의 표심을 잃은 것”, “당시 새누리당은 이걸 자랑이라고 김무성과 원유철을 내세워 홍보광고 영상으로 돌렸다”, “시청률 높게 나왔다고 좋아했으나, 표심은 완전히 잃어버렸다”고 설명했다.

 

변 전 대표는 “젊은층은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영웅본색 코드가 강하다. 노무현에 대한 지지도 그 측면이고, 문재인도 마치 노무현에 대한 의리를 지키는 이미지로 포장되었다”며, “박근혜 정권으로부터 받은 것도 없이, 마지막까지 의리를 지키는 김진태의 이미지가 젊은층에 더 어필한다. 괜히 젊은층 인기 모으겠다고 퍼주기 공약하고, 개그나 해대선 안 된다”고 단정지었다.

 

변 전 대표는 채팅방에 올라온 “김진태 의원의 단점을 보완해달라”는 요구에 “단점은 국정운영 경력 부족인데,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도 40대 중반에 재선 상원의원 경력으로 대통령되었다”며, “경륜있는 인사를 캠프에 보완하면 된다”고 자신했다.

 

변 전 대표는 “오바마 역시 부시 정권의 이라크전 실정 관련,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연설 한번으로 뜬 인물”, "그에 반해 김진태 의원은 무려 4개월 간 진행된 태극기 신드롬의 주역으로 오바마와 비교해도 더 큰 인물“이라 설명했다.

 

변 전 대표는 “좌고우면 하지 말고, 각 개인이라도 김진태 의원 관련 뉴스와 영상을 지인들에게 돌려라. 진실을 잘 모르는 유권자에게 진실을 알려주는 게 중도층 공략”이라 호소했다.

 

변 전 대표는 현재 남대문경찰서 유치소에 구속되어있는 박성현 뉴데일리 주필과의 면담 내용을 소개하며 “박성현 주필도 김진태 의원을 도우라 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