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국내언론)


배너

MBC 공정노조, “야당과 어울리는 인사에 MBC생존권이라니”

이윤재 위원장 일일보고 통해 MBC사장 후보 관련 입장 밝혀

이윤재 MBC공정방송노동조합 위원장은 17일자 일일보고를 통해, 전일 이사회를 통해 추려진 MBC사장 후보 3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윤재 위원장은 창사 이래 최악의 상황에 처해 있는 MBC () 다시 바로세울 있는 최상의 선장(船長) 뽑혀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OO모임이니 ‘2020프로젝트라는 계획을 짜며 자기들 그룹을 만들어서끼리끼리 행태 만드는 인물과 야당 인사들과 자주 어울려서 그들에게 휘둘릴 수밖에 없는 인물에게 우리 MBC 구성원들의 생존권을 맡길 수는 없다면서 우회적으로 입장을 표명했다.

 

 

 

-이하 MBC공정방송노동조합 입장 전문-

 


차기 MBC 사장 선임을 위한 후보자 압축회의 결과, 권재홍 김장겸 문철호 이렇게 3인이 선정되었습니다.

 

 MBC 최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는 이사가 3인을 추천하는 형식으로 회의를 끝에 3인을 선정했고, 오는 2 23일에 심층 인터뷰를 거쳐 신임 사장을 선정하게 됩니다.

 

14인의 후보자들은 나름대로 사장 후보자로서의 적격성과 자신의 장점을 투영시킨 경영계획서 등을 제출해서 공정한 평가를 받았고 최선을 했기에, 3인에 선정되지 못한 아쉬움을 속으로 달래야만 할겁니다.

 

이제, 창사 이래 최악의 상황에 처해 있는 MBC () 다시 바로세울 있는 최상의 선장(船長) 뽑혀야만 합니다.

 

 ‘OO모임이니 ‘2020프로젝트라는 계획을 짜며 자기들 그룹을 만들어서끼리끼리 행태 만드는 인물과, 야당 인사들과 자주 어울려서 그들에게 휘둘릴 수밖에 없는 인물에게 우리 MBC 구성원들의 생존권을 맡길 수는 없습니다.

 

방송문화진흥회 이사님들의 혜안(慧眼) 굳게 믿습니다.


 


2017.  2.  17

공정방송노동조합 위원장     드림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