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국내언론)


배너

MBC노동조합, “공정방송 우리가 선도한다”

특정 정당이나 단체의 목소리만 공정? 실체적 진실 앞에 담대할 것 강조

MBC 노동조합(김세의 임정환 최대현 공동위원장)이 공정방송 사수 천막농성에 대한 성원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MBC노동조합은 피아구별과 정치논리, 선거 철새로 대변되는 포퓰리즘적 방송을 중단하는데 힘을 모으겠다면서, “공정한 사실만을 담아 전달력 있는 혁신적인 방송을 만드는데 선두에 서겠다고 밝혔다.

 

, “언제나 국민여러분의 편에 서서 국민의 뜻을 받들어 실체적 진실 앞에 주저하지 않고 담대하게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이하 MBC노동조합 입장 전문-

 


사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언론 경을 만드는데 진력해나가겠습니다.

  

경하는 국민 여러분, 시청자 여러분

 

55주년 가운데 지난 4년간을 함께 해온 저희 MBC노동조합에 보내주신 관심에 은 감사를 드립니다.

 

본질로 아가 정파성이 는 공정한 보도, 언론 환경을 만들기 위한 저희 조합의 노력에 대한 은 관심으로 최근 조합 사무실은 무가 어려울 정도의 원과 려 전화를 습니다.

 

공정 방송을 사수하겠다며 천막 성을 시작한 이후, 4일만에 7백만원 가까운 기부금도 지하고 있습니다.

 

소득공제를 위한 영수증을 급할 수도 없는 노조에 보내주신 작은 정성은 모두 국민 여러분 한분 한분께서 보여주신 공정방송에 대한 원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정방송을 외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 정당이나 단체의 소리만이 공정방송이라 주장합니다.

 

저희는 이상 방송이 정치적인 도구로 전락해서는 다는 원칙하에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데 더욱 노력해나가겠습니다.

 

상암시대의 로운 전통과 정신을 세우는데도 장서나가겠습니다.

 

저희 MBC노동조합은 아구별과 정치논리, 선거 철새로 대변되는 포퓰리즘적 방송을 단하는데 을 모으겠습니다.

 

스로를 도하는 자해식 비판 대신 발전적인 토론의 문화를 만들겠습니다.

 

한 공정한 사실만을 아 전달력 있는 신적인 방송을 만드는데 선두에 서겠습니다.

 

저희 MBC노동조합의 문은 언제나 려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저희는 국민여러분의 에 서서 국민의 을 받들어 실체적 진실 앞에 주저하지 고 담대하게 나아가겠습니다.

 

 

MBC노동조합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