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최대집칼럼] 홍석현 회장, 소위 ‘리셋 코리아’ 운동을 전면 백지화하라

탄핵 기각과 자유통일을 열망하는 태극기 애국 국민들의 의혹과 분노가 홍석현 회장 당신을 점점 향하고 있다!

홍석현 회장의 리셋 코리아 운동의 목적과 의도가 매우 위험한 것임을 저는 2회의 글을 통해 알렸습니다.

지금 여러 곳에서 대선 후보의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는 홍석현 회장은 지금 이 ‘탄핵 내란’ 사태와 연관설,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모친인 홍라희 여사의 남동생인데 또 이번 사태와 관련하여 삼성전자 경영권을 두고 보광그룹 홍씨 일가의 경영권 분쟁설 등 매우 심각한 의혹과 의문이 일고 있습니다.

촛불 민심을 반영하여 대한민국을 근본부터 다시 시작하겠다는 리셋 코리아 운동, 저는 이 리셋 코리아란 말을 접하고 캄보디아 폴포트, 크메르 루즈 공산주의 집단의 ‘이어 제로’(Year Zero)가 떠올랐습니다. 계급의 적을 완전히 몰살, 학살시키고 새로운 원년을 만들겠다는 것입니다.

홍석현 회장, JTBC의 태블릿 PC 조작 보도 문제에 대한 분명한 내부적 조사를 거쳐 진실을 국민에 명명백백하게 고하고 참회하면서 JTBC 방송국의 문을 닫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리셋 코리아 운동, 쓰레기통에 당장 처넣으시오.

탄핵 기각과 자유통일을 열망하는 태극기 애국 국민들의 의혹과 분노가 홍석현 회장 당신을 점점 향하고 있습니다.


최대집
2017.2.8.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